Dedicated Analytical Solutions

고객님의 의견은 소중합니다.

당사의 서비스 이용 시 불편한 경험이 있으셨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소중합니다. 고객님의 불만 사항에 대한 적절한 해결 방법을 찾아 동일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 드립니다.


FOSS CEO Torben Ladegaard

Kim Vejlby Hansen 
CEO, FOSS

고객 불만사항 처리 및 의견

불만사항 및 의견 제출 시 이 양식을 사용해 주십시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언어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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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Manager, FOSS Korea

FOSS 고객 불만사항 처리 절차


FOSS 서비스 이용 시 불편한 점이나 개선점에 대한 의견을 처리해 드립니다. 사용 기기명, 배송일, 근무지, 문제점 등의 상세한 내용을 적어 주시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불만 사항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님의 불만 사항이 접수되어 담당자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사안에 따라 기술 전문가에게 전달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님의 이메일이 접수된 후 48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며, 모든 처리 절차는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때까지 FOSS 담당자가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고객님께 확인 이메일을 전송하고 FOSS 담당자가 직접 고객님께 연락하여 고객님의 불만 사항이 올바르게 처리되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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